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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력

두리아의 경쟁력

  • 1

    • 누구나 할 수 있는 조리시스템
    • 두리아 바비큐 조리를 위한 전용 구이기기 개발
    • 튀김유/파우더를 사용하지 않는 조리 공정 단순화
  • 2

    •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소스의 차별성
    •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슈퍼푸드를 활용한 소스 개발
    • 교차 레시피 교육과 소스적용으로 인해 소비자
      충성도 증가
  • 3

    •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구성
    • 21년 노하우가 집대성된 믹스바비큐 메뉴 개발
    • 한식/중식/일식/양식 등 익숙한 듯 새로운 다양한 메뉴구성
  • 4

    • 두리아 평균 가맹점 운영기간 8년 이상
    • 상생의 신뢰성 구축을 위한 공유 프랜차이즈 브랜드
    • 오너리스크, 본사 갑질횡포, 무리한 가맹규제가 없는 가맹사업
      전개

동행약속

  • 1. 두리아 전 가맹점 평균 운영기간은 8년으로 1~2년 운영할 가맹점은 개설하지 않습니다.
  • 2. 두리아 운영의 주체는 가맹점이며, 정당한 가맹점의 권리인 관리와 지원을 위해 회사 수익의 일부를 가맹점 상생기금으로 조성,운용합니다.
  • 3. 두리아는 투명한 사회적 공유경영을 위해 브랜드 로열티를 정당하게 수급합니다.
  • 4. 두리아는 가맹점의 사회적 기부활동을 적극 독려하고 지원합니다.
  • 5. 두리아의 20년 운영노하우는 가맹계약과 상관없이 사회적 약자를 위해서는 무상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개설형태

  • 일반형

    • 66㎡ (20p)이상의 매장 대상 바비큐 + 펍 복합 매장중심 형
      ex) 로드매장, 오피스, 대단지 상가
    • 49㎡ (15p)이하의 매장 대상 Take-out 비율이 높은 매장 형
      ex) 이면도로매장, 주택지 매장
  • 실속형

    공유매장대상 배달 전문 형
    ex) 주택지, 원룸지

    점포없이도 가능한 창업형태로 구이기기등의 필수품목 800만원으로 배달형 전문점 창업가능

커리큘럼

두리아 커리큘럼의 목표

  • 1. 소비자 심리와 서비스에 대한 명확한 이해
  • 2. 빠른 현장 투입이 가능한 준 쉐프 양성
  • 3. 매장 내 발생되는 문제점 대처 능력강화
  • 메뉴
    • 1차,2차,3차 반복교육을 통한 완벽한 매뉴얼 습득
    • 슈퍼푸드 등을 이용한 두리아 교차 레시피 교육
    • 오픈/파견 교육을 통한 쉐프 수준의 기술 전수
  • 서비스
    • 외식학과에서 강의하는 서비스 및 고객 심리학 이론 교육
    • ROLE-PLAYING 형식의 강의로 실제상황 대처능력 강화
  • 장비
    • 사용법만 알려주는 타 브랜드와 달리 장비관리 및
      A/S교육
    • 매장에서 지출되는 A/S비용과 영업중단으로 인한
      손실 방지